프리미엄 샌드위치 가맹 브랜드 에그드랍이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 (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브랜딩 부문에서 BRONZE를 수상하며, 브랜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인 IDSA(Industrial Designers Society of America)가 주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으로 평가받는다. 에그드랍은 ‘2021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202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2022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Bronze)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얻었다.
에그드랍은 현대인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하는 에그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시적인 아이덴티티를 상징화한 ‘City Grid’ 패턴과 부드러운 에그 샌드위치를 곡선으로 표현한 로고 조합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에그드랍 이준호 대표는 “에그드랍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은 국제 무대에서 브랜드 가치를 담은 디자인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에그드랍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담아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시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