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배민과 함께 ‘길거리 토스트’ 라이브 방송 진행

 

 

프리미엄 샌드위치 가맹 브랜드 에그드랍이 신제품 홍보 및 판매 촉진을 위해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일명 '배쇼라'라고 불리는 배민쇼핑라이브는 음식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배민 앱 메인홈에서 쇼핑라이브 섹션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

 

7월 15일 18시부터 진행하는 에그드랍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에그드랍의 신제품 ‘햄 앤 치즈 길거리 토스트’, ‘아보 베이컨 길거리 토스트’, ‘치즈 불고기 길거리 토스트’ 3종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제품인 ‘길거리 토스트’는 모두에게 익숙한 추억의 길거리 토스트를 에그드랍만의 감성과 맛 조합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라이브 방송 1시간 안에만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그드랍 메뉴 1만 7천 5백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과 3만 5천 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천 원 할인 쿠폰이다. 해당 쿠폰은 방송 시작 시점부터 7월 1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에그드랍은 길거리 토스트의 먹방과 함께 ASMR, 요리 게임, 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민 쿠폰 3천 원권을 증정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에서는 에그드랍 구매 인증 고객 5명에게 에그드랍 3만 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