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계란 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해 감각적인 제품 모양으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홍보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2017년, 1호점을 시작으로
불과 3년 만에 전국에 250여개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01 수익의 극대화
빠른 회전이 가능한 효율적인 운영관리 시스템
02 높은 매출 달성
달걀이 주재료인 메뉴로 아침,점심,저녁,간식까지 모두 공략
평당 매출 1위 브랜드
(공정거래위원회, 2020)
03 최소 인력 운영
키오스크 주문방식을 통한 인건비 축소
04 소형 매장
최소 평수 10평으로 합리적인 투자비용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리오슈 빵을
사용해 따라할 수 없는 맛을 냅니다.
많은 한국의 유명 요리사들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1년 내내
신메뉴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매출현황

에그드랍의 연매출 증가율과 매장당 평균 월매출 증가율은 국내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가장 높고 빠릅니다.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매장당 평균 월 매출을
유지 및 방어하였습니다.

에그드랍 월 매출 (단위: 1,000원)

cagr 957% 증가

2017
16,000
2018
342,000
2019
6,481,000
2020
77,000,000
2021
200,000,000

에그드랍 매장당 평균 월매출 (단위: 1,000원)

35.7% 증가

2018
30,800
2019
41,800
2020
39,000

경쟁사와의 비교

17년부터 2020년 사이 국내의 다른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비해
매장수와 평당 매출액이 압도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에그드랍 평당 매출

A
낮음
B
중간
EGGDROP
높음

에그드랍은 모양이 감각적이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적합하며(“instagrammable”),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홍보하는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먹방
채널들에도 소개되었고, 타 브랜드보다 많은
뷰를 기록하였습니다.

국제 시장으로의 진출

전세계 30개 이상의 국가로부터 꾸준히 가맹 관련 문의를 받고 있으며,
아시아, 유럽, 미국, 중동 등 국제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계 20여 개 국가에서 상표권을 출원, 등록 완료하였습니다.

  • Asia
  • North
    America
  • Europe
  • Oceania
Asia 아시아
2021년 하반기 일본 대도시 중심가에 직접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North America 미국
미국 진출을 위해서 뉴욕주에 법인 설립과 FDD(정보공개서)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Europe 유럽
유럽의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Oceania 호주
호주 주요 도시에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에 있습니다

EGGDROP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함께 하실 점주님들을 찾고 있습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의 맛과 멋을 사로잡는 EGGDROP과 함께 하세요 개설 상담 신청하기